비타민D, 물콜라겐 함유한 '물크림', K뷰티 열풍 이어간다 NEWS - (주)리즈케이
높이 영역 조절 HTM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리즈케이 코스메틱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타민D, 물콜라겐 함유한 '물크림', K뷰티 열풍 이어간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6 15:29: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3

비타민D, 물콜라겐 함유한 '물크림', K뷰티 열풍 이어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대표 브랜드인 리즈케이 코스메틱 브랜드의 R&D 센터에서 개발한 신개념 크림 '리즈케이 물크림'이 지난 9월 GS 홈쇼핑 런칭 이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가을, 겨울철에는 기온이 떨어지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 피지의 과분비, 각질, 피부 트러블이 유발되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매끄럽지 못하고 푸석해진다. '리즈케이 물크림'은 리프팅, 탄력, 주름개선, 항노화 유지에 도움을 주는 인체 적용 테스트 등 17개 임상을 통해 강력한 탄력 효과를 입증하였으며, SNS와 인플루언서 들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부 탄력 강화 크림인 '리즈케이 물크림'은 특히 한국 여성에게 가장 부족한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으며, 초음파 공법으로 어피에서 43억2천만번의 진동 공정으로 추출한 고농도의 물콜라겐으로 퓨어한 저분자 어피 골라겐을 정제수 대신 물콜라겐을 담아 물크림 1병에 콜라겐팩 194개의 용량이 함유된 콜라겐 크림이다.


아미노산 19종, 펩타이드7종, 세라마이드NP, 우유단백질로 이루어진 피부 유사 성분 복합체, 'LIZK SOLAR VITA™”' 성분이 피부 친화적으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주고 피부 탄력을 강화한다.


특히, 리즈케이 물크림은 '탄력 크림은 쫀쫀하다'라는 공식을 깨고 특수 장비로 입자를 작게 쪼개어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개발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효과를 전달해주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 효과를 준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물크림은 중년여성은 물론 남성,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노화가 이미 진행된 60, 70대까지 전 연령이 크림 하나로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를 개발하기 위해 힘썼다. 뿐만 아니라 이미 10대부터 메이크업을 하는 청소년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정도 테스트를 거친 퓨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라고 강조했다.


국내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37여년간 메이크업을 담당한 김청경 원장의 노하우와 여성들의 니즈를 응집해서 런칭한 브랜드 리즈케이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지난 해 미주 지역 진출에 이어 2020년은 유럽진출을 눈앞에 두고 글로벌 마켓에서 K뷰티의 명성을 떨칠 예정이다. 리즈케이 물크림은 글로벌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는 아스트로 차은우를 모델로 한 CF를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GS홈쇼핑, CJ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EVENT

1:1문의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