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뮤즈 고아라, NEW 퍼스트씨 5 세럼으로 ‘리즈갱신’ NEWS - (주)리즈케이
높이 영역 조절 HTM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리즈케이 코스메틱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리즈케이 뮤즈 고아라, NEW 퍼스트씨 5 세럼으로 ‘리즈갱신’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13 23:4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7

리즈케이 뮤즈 고아라, NEW 퍼스트씨 5 세럼으로 ‘리즈갱신’




비타민 C 세럼의 명가 ㈜리즈케이 코스메틱에서 뮤즈 고아라의 새로운 ‘퍼스트씨 5 세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즈케이의 베스트셀러, 퍼스트씨 세럼이 시즌5로 새롭게 론칭함에 따라 우아한 아름다움과 상큼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아라를 통해 럭셔리한 비타민 케어와 순수 비타민 C 15%를 프레시하게 담아낸 퍼스트씨 5 세럼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퍼스트씨 세럼을 바른다고 밝힌 그녀는 “갓 세안하고 나왔을 때의 맑고 촉촉해 보이는 피부를 좋아해요. 퍼스트씨 세럼을 바르면 매일 그 상태가 오래 유지되는 것처럼 피부가 탱탱해서 기분이 좋아요.”라고 퍼스트씨 세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새롭게 출시되는 퍼스트씨 5 세럼 역시 “퍼스트씨 5 세럼은 순수 비타민 C 함량도 더 높아지고 새로운 퍼스트C바이오틱스™ 성분도 들어가서 그런지 더 쫀쫀하고 촉촉한 것 같아요. 피부가 영양을 듬뿍 받아서 탱탱하고 젊어지는 기분이 들어요.”라고 후기를 전했다.

뮤즈 고아라의 화보 공개와 함께 3월 13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퍼스트씨 5 세럼은 역대 최대함량인 ‘순수 비타민 C 15%’와 4세대 ‘바이오틱스’로 불리는 유산균의 생리활성 물질인 리즈케이 독자 성분 ‘퍼스트C바이오틱스™’ 성분을 함께 담아 비타민 C의 항산화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시너지 효과로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노벨화학상 수상 성분인 풀러린과 지구상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하이드록시티록신을 최초 함유하여 궁극적으로 기존 대비 108% 강화된 뛰어난 항산화 케어를 선사한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저작권자 © 미래한국 Week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017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EVENT

1:1문의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